이 기사에서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TrustViewerPro – TrustServer의 서버 측 관리자 계정의 일반적인 설치 및 초기 설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TrustServer는 데스크톱 Windows 시스템 라인과 Windows Server의 서버 버전 모두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구성 프로세스는 거의 동일합니다.
새로 설치된 Windows 10에 설치하겠습니다.
먼저 필요한 TrustServer 파일이 포함된 TrustViewerPro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배포 키트를 다운로드합니다. 현재 버전은 다음 링크의 개발자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http://pro.trustviewer.com/file/TrustViewerPro-en.7z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배포 키트는 .7z 아카이브로 제공되므로 개발자 웹사이트 www.7-zip.org 에서 7-Zip 아카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
TrustViewerPro 배포로 아카이브 압축을 풉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TrustServer 실행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이 경우 C:\Download\TrustViewerPro-en\Server\Windows\입니다.
TrustServer 실행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복사" 행을 선택하여 클립보드에 복사해 보겠습니다.
다음으로 TrustServer 작업 파일이 위치할 디스크에 폴더를 만들고 복사한 실행 파일을 붙여넣습니다.
이 예에서는 C:\ 드라이브에 TrustServer 폴더를 만들고 여기에 TrustServer 파일을 복사했습니다.
이제 TrustServer의 시작 구성으로 넘어가겠습니다.
TrustServer는 Windows 서비스가 아닙니다. 시스템을 대신하여 또는 사용자로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시스템 부팅 시 자동 시작은 시스템 자체와 타사 응용 프로그램 또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 포함된 작업 스케줄러 콘솔을 사용하여 서버 자동 실행을 구성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생각해 봅시다. 이전 버전의 Windows의 경우 콘솔 인터페이스와 작업 창이 다를 수 있지만 원리를 이해하려면 아래 예제를 통해 충분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시작 -> Windows 관리 도구 -> 작업 스케줄러로 이동합니다.
또는 taskschd.msc 명령을 실행하여 명령줄에서 작업 스케줄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키 조합 Windows + R을 누르고 열리는 창에서 "taskschd.msc"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십시오.
열리는 콘솔에서 "작업 생성"을 선택합니다. 이 예에서는 모든 사용자에 대해 컴퓨터 시작 시 실행되는 작업이 생성됩니다.
열리는 작업 설정 창의 "일반" 탭에서 작업 이름을 설정합니다. 이름은 원하는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TrustServer가 관리자 권한으로 시작되도록 "가장 높은 권한으로 실행" 항목에 확인란을 넣습니다.
그런 다음 "트리거" 탭으로 이동하여 서버 시작 이벤트를 구성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새로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열리는 창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시작 시" 작업 시작 이벤트를 선택하고 "활성화됨"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작업" 탭으로 이동합니다. 이 탭에서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고 서버 시작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드롭다운 목록에서 "프로그램 시작" 작업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TrustServer의 경로를 지정합니다. 이 경우 이전에 만든 폴더에서 서버 파일을 선택합니다. C:\TrustServer\TrustServer.exe
그런 다음 서버 시작 인수를 설정합니다.
시작 - 포트 8443 - 통과 123456
여기:
시작 – 서버 시작 명령
-포트 8443 – 서버 관리 콘솔을 사용할 수 있는 포트 번호입니다. 포트 번호 8443은 예로 표시되며 예약되지 않은 포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방화벽에서 포트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ort" 인수를 생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TrustServer가 기본 포트 "443"에서 연결을 제어합니다. 주목!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경우 값 443이 아닌 "-port" 인수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TrustServer 관리 콘솔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pass 123456 – 첫 번째 로그인에 대한 임시 루트 암호를 설정합니다.
같은 창의 "시작 위치(선택 사항):" 필드에 TrustServer에서 생성한 파일과 폴더가 저장될 작업 폴더를 지정합니다. 이 경우 서버 실행 파일 C:\TrustServer\의 위치가 있는 폴더입니다.
작업을 저장하려면 "확인" 버튼을 누르고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조건" 탭으로 이동하여 "컴퓨터가 AC 전원에 연결된 경우에만 작업 시작" 옵션을 선택 취소합니다.
"매개변수" 탭으로 이동하여 작업 수행을 위한 추가 매개변수를 구성합니다.
이 탭에서 다음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 "요청 시 작업 실행 허용"
– "예약된 시작을 놓친 후 가능한 한 빨리 작업 실행"
– "작업이 실패하면 다음 간격으로 다시 시작:". 재시작 시간 및 재시작 시도 횟수는 기본적으로 그대로 두거나 편의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버가 지속적으로 작동해야 하므로 "다음보다 오래 실행되면 작업 중지"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둡니다.
"실행 중인 작업이 요청될 때 종료되지 않으면 강제로 중지" 매개변수를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둡니다. 작업을 수동으로 중지해야 하지만 어떤 이유로 수동 중지가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 이 항목을 확인란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다시 실행되도록 예약되지 않은 경우 다음 이후에 삭제:"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두십시오. 시스템이 시작될 때마다 삭제되지 않고 TrustServer를 실행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작업이 이미 실행 중인 경우 다음 규칙이 적용됩니다." 매개변수의 경우 병렬 프로세스 "TrustServer"를 시작하지 않고 충돌을 제거하기 위해 "새 인스턴스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항목을 그대로 둡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고 모든 작업 설정이 완료되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작업이 설정됩니다. "작업 스케줄러 라이브러리"에서 작업을 찾고, 상태를 보고,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작업의 완료를 확인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작업 상태를
확인합니다. – 작업 관리자에서 "TrustServer.exe" 프로세스를 확인합니다.
– 브라우저에서 TrustServer 관리 콘솔 페이지를 엽니다.
– 작업 스케줄러의 "마지막 실행 결과" 열을 확인합니다.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0x0)”.
TrustServer가 실행 중인지 확인한 후 다음 위치에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서버 관리 콘솔로 이동합니다.
http://your domain:8443/admin
"도메인" 대신 TrustServer가 실행 중인 로컬 컴퓨터의 이름 또는 서버를 사용할 수 있는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포트 번호를 변경한 경우 "8443" 값 대신 값을 지정하십시오.
열리는 페이지의 "사용자 이름" 필드에 "루트"를 표시하고 "비밀번호" 필드에 콘솔에서 처음 시작할 때 지정한 임시 비밀번호를 표시합니다.
"로그인"을 클릭하고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입력되었으면 관리 콘솔로 이동하여 "사용자" 탭으로 이동합니다.
TrustServer 관리 콘솔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한 후 "사용자" 탭으로 이동하여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최대 권한을 가진 TrustServer 관리자 계정을 생성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필드를 채우십시오.
사용자 이름(영어로만 제공)
표시 이름
전체 이름
암호 .
"권한 부여" 필드에서 "최고 관리자" 권한을 설정해야 합니다 .
"저장" 버튼으로 계정을 저장하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로그아웃" 링크를 클릭하여 콘솔을 종료합니다.
주목! 서버 관리자 계정을 생성한 후 "루트" 로그인을 사용하는 임시 계정이 차단되며 이후에는 새 계정으로 인증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로써 TrustServer 서버의 설치가 완료됩니다. TrustServer의 추가 구성은 최고 관리자 권한이 있는 계정의 관리 콘솔에서 직접 수행됩니다.